[Opinion] 모든 공연예술 프린지(Fringe): 가장자리? 가장 ‘개성 넘치는’ 자리! [Opinion] 서울시발레단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5대 희곡으로 꼽히는 '한여름밤의 ... [Opinion] 순간을 안고 있 썸데이페스티벌, 참 좋았다
[Opinion] 단순한 코미디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 – 사랑과 살인 편>이 보여주는... [Opinion] 색소폰이 낯선 세계 3대 팝 색소포니스트 워렌 힐이 설득하는 색소폰의 매... [오피니언] 그들의 모 그래서 우리가 이 이야기를 좋아하나 봅니다. 그들과 우리가...
[Opinion] 아마추어라 아 동아리 연극을 본 뒤 머릿속에 떠오른 생각을 정리한 글 [Opinion] 젊음의 에너지, Emotional Oranges 내한공연을 다녀오며 [Opinion] 변화보다, 기본 2024 에든버러 밀리터리 타투 관람기 - 사람들은 생각보다 새...
[Opinion] 전통이란 무엇 보는 입장에서는 전혀 알 수 없었던 일종의 비하인드 스토리... [Opinion] 춤추는 지휘자, 춤추는 지휘자 백윤학이 선사하는 신나는 클래식 [오피니언] 대학로를 대학로 연극이 된 고전 <햄릿>은 우리가 어떻게 '살...
[Opinion] 인간 소설가로 여성-인간-예술가-존재 되기 [Opinion] 연극이라는 시 연극 <빵야>, <테베랜드>, <마우스피스>의 두 존... [Opinion] 시간이 축적된 <공상물리적 춤>은 관객들이 공연을 이해하고 해석해야 ...
실시간 공연 콘텐츠 [Opinion] 모든 공연예술이 환영받는 곳, 프린지 [공연]2024/09/12 18:55 프린지(Fringe): 가장자리? 가장 ‘개성 넘치는’ 자리! [Opinion] 서울시발레단이 그리는 새벽 감성 발레, '한여름밤의 꿈' [공2024/09/11 11:22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5대 희곡으로 꼽히는 '한여름밤의 꿈'을 모티브로 한 서울시발레단 창단공연 '한여름밤의 꿈'이 지난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었다. 원작의 사랑 이야기를 그대로 가져오기보다는 캐릭터 퍽(PUCK)의 눈을 통... [Opinion] 순간을 안고 있다는 확신 [공연]2024/09/10 14:51 썸데이페스티벌, 참 좋았다 [Opinion] 단순한 코미디 뮤지컬처럼 보이지만 1 - 젠틀맨스 가이드 [공연]2024/09/10 14:49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 – 사랑과 살인 편>이 보여주는 뼈 있는 블랙 코미디 [Opinion] 색소폰이 낯선 이들에게 [공연]2024/09/09 15:17 세계 3대 팝 색소포니스트 워렌 힐이 설득하는 색소폰의 매력 [오피니언] 그들의 모습이 결국 우리였기에 -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공연2024/09/09 12:49 그래서 우리가 이 이야기를 좋아하나 봅니다. 그들과 우리가 같아서. [Opinion] 아마추어라 아름다운 [공연]2024/09/09 04:52 동아리 연극을 본 뒤 머릿속에 떠오른 생각을 정리한 글 [Opinion] 젊음의 에너지, 이모셔널 오렌지스 내한 공연 [공연]2024/09/03 14:28 Emotional Oranges 내한공연을 다녀오며 [Opinion] 변화보다, 기본에 충실하기 [공연]2024/09/03 13:59 2024 에든버러 밀리터리 타투 관람기 - 사람들은 생각보다 새로움이 아닌 전통에 열광한다. [Opinion] 전통이란 무엇일까? 전통이 가진 특수성에 대해 각자만의 인생관으2024/09/02 14:19 보는 입장에서는 전혀 알 수 없었던 일종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연극이라는 장르 속으로 수렴하여 ‘전통’이 가진 특수성을 본인만의 가치관대로 자유롭게 풀어나간 <-풀이연습>. 무대 안으로 떨어져 있던 각자의 인생관이 모이고,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는 현시대의 ... [Opinion] 춤추는 지휘자, 틀을 깬 클래식 - 디즈니 OST 페스타 [공연]2024/09/02 14:00 춤추는 지휘자 백윤학이 선사하는 신나는 클래식 [오피니언] 대학로를 찾은 고전 - 햄릿 [공연]2024/09/01 11:30 대학로 연극이 된 고전 <햄릿>은 우리가 어떻게 '살아야 할지'를 생각하게 한다. [Opinion] 인간 소설가로 생존하기 - SF 연극 '거의 인간' ① [공연]2024/08/31 15:34 여성-인간-예술가-존재 되기 [Opinion] 연극이라는 시공간, 작가-주체와 대상 [공연]2024/08/28 14:01 연극 <빵야>, <테베랜드>, <마우스피스>의 두 존재 [Opinion] 시간이 축적된 어른들의 놀이로 아이의 세계를 상상하다! - 공상물2024/08/26 14:46 <공상물리적 춤>은 관객들이 공연을 이해하고 해석해야 하는 공연이 아닌, 보고 느끼는 그대로 상상하고 관객과 공유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매 장마다 무용수들은 아이들을 또다른 세계로 데려다놓으며, 알아들을 수 없는 상상 속 언어, 다양한 사물의 변화는 아... [Opinion] ‘How far the body go?’ 우리의 몸이 갖고 있는 가능성은 얼마나 더 있2024/08/23 13:23 ‘춤의 경계는 어디까지인가?’ 장애인 무용수들은 ‘performance’라는 수행 자체를 거부하고 이미 기존의 수행 자체를 넘어서고 있다. 제9회대한민국장애인국제무용제(KIADA) 폐막작을 선보인 커티스 앤 코 댄스 어페이즈는 <경계 탐색(Exploring Borders)>이라는 제목으로 8.18... [Opinion] 좋은 공연을 위해 놓쳐서는 안 되는 것 [공연]2024/08/19 13:38 사소해 보이지만, 자막은 생각보다 공연의 질을 크게 좌우한다. 12345678910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