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nion] 매일 바뀌는 외모, 변하지 않는 사랑 [영화]
글 입력 2023.10.01 00:17
-
매일 아침, 다른 사람의 얼굴로 일어나는 주인공 ‘우진’. 그는 생김새, 성별, 나이, 국적까지 매일 바뀌는 특이한 상황을 겪는다.
이러한 그의 일상은 매우 복잡하며 어렵다. 친구나 가족들에게 자신의 진짜 모습을 보여줄 수는 없다.
그런 그에게 다가온 한 여자, ‘이수’와 만나 사랑에 빠진다. 이수는 우진이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든 그를 사랑하고 받아들인다. 두 사람은 많은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한다.
하지만 우진의 상황은 점점 악화되어 결국에는 하루 동안 여러 번 모습이 변한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의 관계는 위험에 처하게 되고, 결국 우진은 이수와 함께하는 것이 그녀에게 고통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어떻게 바라보고, 그들의 ‘진짜 모습’이 무엇인지에 대해 깊게 생각하게 하는 영화이다.
독특한 스토리와 뛰어난 연기력, 외모보다 내면의 가치가 중요하다는 것과 진정한 사랑에 대해 고민해보라며 영화가 전달하는 메시지까지. 이 영화를 보지 않을 이유가 없다.
또, 이 영화는 로맨스 장르와 판타지 요소를 좋아한다면, 예술적이며 의미 있는 영화를 선호한다는 이 영화를 추천한다.
[송채원 에디터]<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www.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위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