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어벤져스 스테이션

글 입력 2015.06.02 16:31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글 스크랩
  • 글 내용 글자 크게
  • 글 내용 글자 작게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문화초대 받은 것에 대한 프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것은 바로바로~!!! 어벤져스 스테이션입니다.

여러분들 모두 최근 개봉한 어벤져스 2를 보셨나요?


혹시 아직 안보신 분들이 있으실 수 잇으니까 영화에 대한 언급은 빼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번 포스팅은 어벤져스 스테이션을 소개하기 위함이니까요 :)


어벤져스 2는 한국에서 촬영의 일부가 이루어진데다가 한국의 여배우인 수현씨가 출연하면서 개봉전부터 그 어떤 마블 시리즈보다 큰 화제가 됐었는데요, 개봉 전부터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됐던 것에 걸맞게 개봉 후에도 무려 1000만 명 이상의 누적 관객 수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답니다.


영화의 인기와 더불어 어벤져스와 관련된 다른 상품들도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어벤져스 의류 뿐만 아니라 각종 학용품,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없는 물건이 없을 정도 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어벤져스를 테마로 한 전시까지 개관했다고 하는데 그곳이 바로 제가 가게 될 어벤져스 스테이션입니다.



포스터 IM GRAND OPEN v2 outline.jpg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저도 아직 가보기 전이라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다녀오신 여러 분들의 후기를 볼 때 종합 체험관 정도로 설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각종 어벤져스 관련 피규어나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그와 관련된 세세한 내용들을 볼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 후기들을 보면서 제가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입장객들 모두에게 삼성 갤럭시 기어를 채워주신대요.

갤럭시 기어는 손목시계 형태의 디바이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실 저는 디지털 기기 쪽은 문외한이라... 이것 이상은 모르겠어요 ㅎㅎ)


갤럭시 기어를 손목에 차고 전시관들을 돌아다니면서 퀴즈도 풀고, 영상도 보고 하는 것 같습니다. 다녀오신 분들의 대부분이 생각했던 것 보다 체험할 수 있는 것이 많았다는 것이었는데요, 피규어만 덩그러니 서있는 형태의 전시는 아닌 것 같아서 일단 안심했답니다.


사실 저는 어벤져스 시리즈에 빠진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 기본 캐릭태나 스토리 외의 자세한 내용들은 아직 왅ㄴ히 알고 있지 못하답니다. 사실 ㅈ는 어벤져스 2를 이번 극장에서 처음 보고 흥미가 생겨서 잊ㄴ 편들을 모두 몰아본 케이스랍니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가장 먼저 보고 집에 와서 어벤져스 1편과 아이언맨 시리즈, 토르 시리즈,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 등등을 모두 찾아봤어요. 그리고 저도 다른 많은 어벤져스 팬분들처럼 어벤져스의 매력에 퐁당~! 빠지고 있던 차였기 때문에 이번 전시가 더욱 기대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어벤져스 스테인션의 보도자료들을 가지고 제 나름대로 관람 포인트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아래는 전시 관련 리플렛의 사진입니다.



리플렛.jpg

상세페이지 v3.jpg


리플렛을 보니까 어번져스의 요원이 되었다는 컨셉을 가지고 각종 과학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전시의 주 테마인 것 같습니다. 사실 과학 체험은 둘째치고, 상상으로나마 어벤져스의 요원이 될 수 있다니....빨리 가고 싶습니다!!






리플렛과 전시 개요를 보고 정리한 저만의 관람 포인트



하나! 어벤져스의 요원이 된 듯한 기분을 느껴보자


단지 피규어들을 구경하는 것 뿐만이 아니라 직접 영화에 나왔던 소품도 구경하고 영상들도 보면서 진짜 요원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둘! 각종 첨단 장비들을 체험해보자


제가 아까 처음에 갤럭시 기어를 이용한 체험 전시라는 사실을 말씀드렸는데요, 단지 갤럭시 기어 뿐만이 아니라 각종 영상물이나 콘텐츠들도 화려한 그래픽과 기술을 이용해서 구현이 된다고 합니다. 영화를 보면 신기한 장비들이 많이 나와서 두근거리는데 이번 전시에서도 그런 감동을 느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셋! 다른 어벤져스 팬들과 만나보자


지금의 어벤져스를 있게 한 것은 배우와 제작자, 그리고 원작 만화 뿐만이 아니라 어벤져스를 사랑한 팬들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뉴욕 전시회의 스냅샷도 합께 전시되고 있다고 하고 다른 많은 팬분들도 모일테니 그들과 함께 경험을 나누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시와 관련된 사진들은 이번주 일요일, 직접 다녀와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 사진이 많이 올라와 있기는 한데, 사진들이 전부 다른 분들이 직접 다녀오시고 올려주신 것들이라서 쓸 수가 없더라구요ㅜㅜ

직접 다녀와서 모든 정보 생생히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_<






그 외 전시관련 정보~


장소: 용산 전쟁기념관 1층 전쟁기획실

기간: 2015년 5월 1일~ 오픈 런

시간: 오전 9시~ 오후 6시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라고 하네요 ^^/ 그리고 입장 마감은 5시라고 합니다)

가격: 25,000원 (그런데 이 가격 말고 다른 소셜커머스 사이트 들을 이용해서 더 저렴하게 가실 수도 있어요! 잘 알아보시구 다녀오세요 :)) 



저의 문화초대는 늘 그렇듯이 아트인사이트와 함께한답니다.

다른 분들의 글도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주세요

http://www.artinsight.co.kr/


  

[남정희 에디터]



<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www.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등록번호/등록일: 경기, 아52475 / 2020.02.10   |   창간일: 2013.11.20   |   E-Mail: artinsight@naver.com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형주   |   최종편집: 2024.04.19
발행소 정보: 경기도 부천시 중동로 327 238동 / Tel: 0507-1304-8223
Copyright ⓒ 2013-2024 artinsight.co.kr All Rights Reserved
아트인사이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