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스타일 위크
-
PROMOTIVE참가업체의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
'공식 SNS을 통한 참가업체 브랜드 홍보'
패션업계/일반인 보유 DB로 E-NEWSLETTER를 통한 참가업체 브랜드 홍보
바이어와 대중들을 위한 참가업체 X 코스윅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참가업체의 브랜드 홍보 컨설턴트 서비스 및 이벤트 홍보 지원
파워블로거, 코스윅 에디터의 바이럴 마케팅과 디렉토리북 광고, 쿠폰북 프로모션 진행
CONNECTIVE국내외 구매력 강한 바이어 유치 및 체계적인 비즈매칭 시스템
국내외 바이어 유치를 위한 프리미엄 코스윅 마케팅 전략 실행
국내외 미디어 협력사, 수출지원센터, 관련 협·단체를 통한 신규 바이어 유치
각 카테고리/바이어 특성에 따른 세분화된 ‘BUYER TOUER’ 프로그램 진행
현장 바이어 마케팅 센터 운영으로 참가사의 신규 국내/외 바이어 발굴 기회 제공
사업설명회 룸, 비즈니스 라운지를 통해 바이어와 참가사간의 네트워킹 장소 지원
INTERACTIVE대중 및 패션 관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런웨이 : 오픈되어 있는 무대를 통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
브랜드PT : 자사 제품 소개, 홍보, 이미지 제고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시간
스타일링클래스 : 트렌드에 따른 패션 전문가의 스타일링 컨설팅 이벤트
소셜비즈파티 : 참가사와 패션업계 종사자간의 비즈니스 교류 및 네트워크 형성의 장
스페셜 이벤트 : 대중과 함께 패션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 진행 (패션아트/타투아트 갤러리, 스트릿 패션 선발 대회, 포토 스튜디오 등)
[강중경 에디터]<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www.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