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30) 하림과 집시앤피쉬오케스트라의 '집시의 테이블' [월드뮤직, 충무아트센터 소극장블루]

글 입력 2017.08.29 21:16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글 스크랩
  • 글 내용 글자 크게
  • 글 내용 글자 작게


하림과 집시앤피쉬오케스트라의
'집시의 테이블'
- 가을밤 낭만 가득한 소극장콘서트 -


Gypsy_Poster_Green.jpg



의무를 버리고
의미를 찾아 떠나는
집시들의 음악여행






<기획 노트>


_CE_5460.jpg


저는 음악이 하고 싶었지,
가수가 되고 싶었던 것은 아니었어요.
가수가 된 이후에 어쩔 수 없이
지치게 되는 부분들이 있었죠.

긴 여행을 떠났는데
그것이 저에게 해방감을 줬고
세상의 다양한 음악을 접하게 해줬어요.

월드뮤직은 여행과 같은 존재라고 생각해요.
삶에 대한 많은 고민이 사실 멀리서 보면
쉽게 해결되는 경우가 있잖아요.

여행이 그렇듯이
월드뮤직도 우리 삶을 환기시키고
잊었던 '자유'를 찾게 만들어줘요.

저는 그런 역할을 해드리고 싶어요.

- 하림 -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지는 가을. 떠나지 못하는 당신들을 위해 준비한 낭만 가득한 소극장 콘서트 [집시의 테이블]이 오는 9월 27일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소극장블루에서 진행 된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악기를 연주 할 수 있는 한국의 집시 하림이 제작 한 월드뮤직퍼포먼스 [집시의 테이블]은 가수가 된 이후에 지친 삶을 뒤로하고 떠난 긴 여행을 통해 세상의 다양한 음악을 접하면서 영감을 받아 여행의 대한 감성을 고스란히 무대 위에 재현한 작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연주되는 그 나라의 전통음악을 들으면서 본인의 음악이 '생명력을 가진 음악인가' '갇혀 있는 건 아닌가' 하는 무수한 고민들을 하면서 음악을 보다 넓게 보고 길게 보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하림은 [집시의 테이블] 공연에 대해 "월드뮤직은 여행과 같고 우리의 삶을 돌아보게 한다"고 표현한다. 이런 이야기들을 주변의 친구들에게도 관객들과도 함께 나누기 위해, 세상의 다양한 음악을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 제작 된 [집시의 테이블]은 달빛 황홀한 가을밤, 어디론가 떠나지 못한 관객들의 마음의 위안을 주며 또 다른 음악여행을 떠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하림과 집시앤피쉬오케스트라의
'집시의 테이블'
- 가을밤 낭만 가득한 소극장콘서트 -


일자 : 2017.09.27(수) ~ 09.30(토)

시간
평일 - 8시
토요일 - 3시/6시

장소
충무아트센터 소극장블루

티켓가격
전석 40,000원

기획
하이컴퍼니

제작
아뜰리에오

관람연령
만 7세이상

공연시간 : 80분




문의
하이컴퍼니
070-4250-0508










공연 맛보기


*
하림,
세계여행을 통해 얻은 감성을
무대 위에 재현한
월드뮤직퍼포먼스!

_CE_1498.jpg

2001년 다중인격자로 데뷔하여 음악활동뿐만 아니라 문화기획사 아뜰리에오를 통해 월드뮤직콘텐츠 [집시의 테이블] 제작, 기타포아프리카 프로젝트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하림과 두번째달의 김현보, 조윤정 싱어송라이터 김목인, 이호석 등 집시앤피쉬오케스트라의 환상적인 연주를 통해 우리나라에서 접하기 힘든 새로운 음악을 전하고 무대 위에서 관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다.


*
음악을 통해 느끼는 치유여행!

_CE_1214.jpg

하림과 집시앤피쉬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음악은 생활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가진 현대인들의 지친 삶을 달래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의무를 버리고 사랑과 자유를 찾아 떠나는 집시들의 여행길. 관객들은 집시와 함께 배낭여행을 떠나게 된다. 우리들의 배낭여행은 프랑스를 시작으로 아일랜드, 그리스를 거쳐 다시 프랑스로 돌아오는 옛날 집시들의 방랑길이다. 배낭 하나 들고 시작 된 여행길 우리는 곳곳에서 만나는 집시들을 통해 그들의 뜨거운 열정을 함께 느끼게 된다. 그들의 음악으로 잃어버렸던 사랑을 추억하고 그들의 춤으로 삶에 지친 나의 몸과 마음에 온기를 얻는 음악여행. 단순한 콘서트가 아닌 마음을 다독이는 음악을 만날 수 있는 시간.

음악을 통한 감성충전의 시간이 될 이번 콘서트는 실력파 연주자 집시앤피쉬오케스트라의 최고의 연주와 함께 마임, 집시스윙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
집시와 함께하는
특별한 포토이벤트!

_CE_1402.jpg

매번 공연과 함께 소소한 즐거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하이컴퍼니는 이번 공연에 나만의 여행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여행사진을 사진에 대한 감상과 받고 싶은 선물을 기재하여 보내주는 응모자 중 20인을 선정해 하림과 집시앤피쉬오케스트라의 [집시의테이블] 공연티켓과 함께 대상 1인에게는 본인이 받고자 했던 선물을 전달 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연 예매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상세 정보>

Gypsy_Web.jpg




[ARTINSIGHT 에디터]



<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www.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75551
 
 
 
 

등록번호/등록일 : 경기, 아52475 / 2013.11.20   |   E-Mail : artinsight@naver.com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박형주   |   최종편집 : 2021.03.01, 22시
발행소 정보 :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205번길 54 824호 / 01093608223
Copyright ⓒ 2013-2021 artinsight.co.kr All Rights Reserved

아트인사이트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