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하룻밤의 일탈을 기대하며, 서울 패션 페스티벌 [공연]

글 입력 2018.10.14 18:12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글 스크랩
  • 글 내용 글자 크게
  • 글 내용 글자 작게



평소에는 주로 연극이나 뮤지컬 등 관심 있는 공연 분야에만 신청하던 문화 초대였는데, 이번에 받은 문화 초대는 조금 특별하다. 바로 서울 패션 페스티벌, SFF에 간다!


 

레드문 포스터.jpg
 


예쁜 옷을 사 입거나 꾸미는 일에 관심이 많긴 하지만, 이런 류의 페스티벌은 처음이라 ‘패피’ 아닌 나로서는 조금 부담스럽고 민망하기도 하다. 더군다나 이번 서울 패션 페스티벌의 부제는 할로윈 레드문! 곧 다가올 할로윈을 컨셉으로 한다고 하니, 무슨 옷을 입고 어떤 화장을 해야 할지 벌써부터 고민이 된다.



공연 사진 2.jpg
 


그렇지만 아무리 소심한 사람이라도, 이 지루한 일상 속에서 벗어나 한 번쯤은 머리 풀고 놀아보고 싶은 마음이 왜 없겠는가! 거기다 남의 나라 행사긴 해도 할로윈이라는 단어가 주는 비밀스러운 흥분은 이상하게 사람을 들뜨게 만든다. 코스튬을 직접 입진 않더라도, 할로윈을 컨셉으로 한 국내 유명 브랜드의 팝업스토어와 패션쇼, 또 다양한 패셔니스타들과 페스티벌 참가자들의 파격적인 의상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거기다, 패션뿐만이 아니다. 이번 서울 패션 페스티벌에는 새 앨범으로 컴백한 선미, ‘승츠비’ 승리를 비롯해 제시, H1GHR MUSIC 등 핫한 국내 가수들의 무대와 국내외 유명 DJ들의 EDM 음악 쇼가 펼쳐진다고 하니, (심지어 아직 2차 라인업도 남아있다!) 패션에 관심이 없더라도 혹할 만한 화려한 무대가 기대된다.



레드문 공연 사진.jpg


요즘 록키호러쇼, 알앤제이 등 하룻밤의 일탈을 주제로 한 글을 써왔지만, 정작 나 자신은 쳇바퀴 돌 듯 평범하고 그저 그런 나날들을 보내는 중이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아주 겨울이 오기 전에, 서울 패션 페스티벌에서 마지막 가을밤을 뜨겁게 보내길 기대해 본다.






서울패션페스티벌은 2016년 성공적인 첫 개최에 이어 올해는 할로윈 컨셉으로 더욱더 매력적이고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패션페스티벌은 탑 해외 DJ 들과 국내 트렌디 아티스트들은 물론 D-ANTIDOTE / D.GNAK / GREEDILOUS / O!Oi 등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라인업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우선 해외 아티스트로 하드스타일의 전설 DJ ISAAC 과 Future House DJ 듀오 DROPGUN이 이름을 올렸다. DJ ISAAC은 Defqon 1, Qlimax 등 세계적인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국내 EDM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실력파 DJ DROPGUN 역시 첫 내한 소식을 알리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IMG_2179.jpg



이어서 국내 라인업에는 "승츠비"로 2018년 만능 엔터테이너로 군림하고 있는 승리, 신곡 "SIREN"으로 컴백한 올해 최고의 대세 선미가 출연을 확정 지으며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넘치는 에너지로 관객들과 호흡하는 H1GHR MUSIC 군단의 식케이, 우디고차일드, 그루비룸에 이어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하는 제시가 합류하며 강력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화려한 런웨이 무대를 펼칠 국내 탑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참여 소식 역시 중요한 관전 포인트이다. 주최 측은 1차 디자이너 브랜드 라인업에 D-ANTIDOTE / D.GNAK / GREEDILOUS / O!Oi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대와 젠더를 초월한 디자인으로 셀럽과 패셔니스타들이 먼저 알아본 스트릿 감성의 유니크 브랜드 D-ANTIDOTE와 Avant-garde 감성의 맨즈 다크웨어의 수장이자 캐주얼 브랜드 DBYD로 젊은 층까지 섭렵한 D.GNAK이 참여 소식을 전했다.

이어 세계적인 패션위크는 물론 해외 셀럽들이 사랑하는 여성 브랜드 GREEDILOUS와 매력적이고 위트 있는 캐주얼 스트릿 디자인으로 젊은 층의 워너비 아이템인 O!Oi까지 2016년에 이어 다시 참여를 확정 지으며 올해 서울패션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할로윈 레드문
: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8
- HALLOWEEN RED MOON: SFF 2018 -


일자 : 2018.10.27(토)

장소 : 잠실실내체육관

티켓가격
원가 110,000원
얼리버드
스탠딩석 66,000원
지정석(R석) 66,000원
지정석(S석) 55,000원

주최/주관
볼륨유닛

관람연령
만 19세이상





문의
볼륨유닛
010-4894-3070





[이채령 에디터]



<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www.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등록번호/등록일: 경기, 아52475 / 2020.02.10   |   창간일: 2013.11.20   |   E-Mail: artinsight@naver.com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형주   |   최종편집: 2024.04.26
발행소 정보: 경기도 부천시 중동로 327 238동 / Tel: 0507-1304-8223
Copyright ⓒ 2013-2024 artinsight.co.kr All Rights Reserved
아트인사이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