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제주항공 Refresh 마케팅, 광고 공모전
글 입력 2014.11.18 23:38
-
제1회 제주항공 Refresh 마케팅, 광고 공모전- 주제: 제주항공의 부산발 국제선(부산-방콕, 부산-괌)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 및 해당 전략에 따른 광고 시안(인쇄, 옥외, 온라인, 동영상 중 1개 이상 선택)- 기간 및 일정1) 1차 예선 과제물 접수 : 2014년 12월 15일(월)~2015년 3월 1일(일), 24:00 마감2) 1차 예선 합격자 발표 : 2015년 3월 16일(월)3) 2차 본선 경쟁 PT 및 시상 : 2015년 4월 3일(금)- 참가대상1) 전국 4년제 대학 재/휴학생 및 대학원생2) 휴학 중인 군복무자, 국내 거주 외국인 대학생 참여 가능(팀: 3인 이내)- 시상내역대상(1팀) 상금 500만원, 상장, 상패, 부상: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인당)최우수상(1팀) 상금 300만원, 상장, 상패, 부상: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인당)우수상(2팀) 상금 100만원, 상장, 상패, 부상: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인당)장려상(3팀) 상금 50만원, 상장, 상패입선 본선진출자 전원 상장, 부상 : 제주항공 모형 비행기1) 대상 : 인턴쉽 기회 및 현장 체험 기회 제공마케팅 부문 지원, 면접 시 가산점 부과, 4년 졸업예정자/1년 이내 졸업자 한정2) 장려상 이상 : 제주항공 공채 지원 시 1차 서류 전형 면제3) 접수자 전원 : 제주항공 국제선 이용 할인 쿠폰 제공- 응모분야: 마케팅 전략안 및 광고시안
- 참가방법: 제주항공 Refresh 마케팅, 광고 공모전 홈페이지(www.jejuair.net/competition) 접수
- 작품규격
마케팅 전략 안 : PPT/PDF 형식으로 30매 이내, 30MB 이하
광고시안 : 인쇄광고/옥외광고/온라인광고 (A4 210*297mm 내 제작, 1매, JPG형식), 동영상 광고
※ 공모전 본선 진출 시에는 작업 원본파일 제출
[백혜린 에디터]<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www.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