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제6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

글 입력 2014.09.14 21:56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글 스크랩
  • 글 내용 글자 크게
  • 글 내용 글자 작게



eogkrtod.jpg



2014 제6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


- 응모자격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

※ 개인 및 팀(4명이내) 구성 / 각 부문별 2점 이내 응모


- 응모주제

'문화가 있는 날' 현장에서 보고 느끼는 문화

내가 생각하는 문화융성

차세대 문화스타를 찾아라


- 시상내역

대상(1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장 및 상금 500만원

최우수상(1편) 후원사 상장 및 상금 300만원

우수상(부문별 각2편) 후원사 상장 및 상금 각 100만원

장려상(부문별 각3편) 후원사 상장 및 상금 각 50만원


- 응모일정

작품접수: 2014.9.15(월)~10.7(화)

수상작 발표: 10월 중순

시상식: 10월 하순

전시회: 11월 초순~말

※ 정확한 날짜는 추후 공지


- 제출 방법

1) 애니매틱(40초 이내)

: 해상도 640*480 24FPS 이상, 50Mb 이내/wmv, avi, mpeg 동영상 파일

2) 인쇄광고(A2 / 420*594 사이즈)

: 해상도 300dpi 이상, 10Mb 이내/jpg파일 (원본:ai,psd)

※ 시리즈물 접수 불가

3) UCC 동영상(2분 이내)

: 해상도 640*480 24FPS 이상, 50Mb 이내/wmv, avi, mpeg 동영상 파일


- 접수 방법

온라인접수: 공모전 홈페이지 (www.mcst-ad.co.kr)

※ 작품에 출품자 이름 및 소속 등을 노출하는 경우 심사에서 제외


- 유의 사항

1) 저작인격권 및 저작재산권 등 응모한 작품의 모든 법적인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음.

2) 참여 작품수 및 작품의 품질 등의 사유로 상금 및 수상인원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3) 표절 작품은 수상에서 제외되며, 수상작으로 선정된 이후라도 표절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을 환수조치 합니다.

4) 제작과정에서 발생하는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에 대한 책임은 제작자(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제작에 사용되는 음악, 영상, 이미지 등은 창작권, 저작권이 소멸되었거나, 제작자(참가자)가 이를 해결한 저작물이어야 하며, 관련 분쟁이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제작자(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UCC 엔딩 크레딧에 음원 출처 반드시 명시(저작권이 없는 음원 사용 권장), 최종 수상작이 되기 위해서는 모든 음원관리 문제 해결.

7) 수상작품의 저작권은 수상자에게 있으나 주최측은 수상자와 협의 후 주최측의 수상 작품 발표, 전시, 수상작품집, 홍보나 캠페인 등 공익목적으로 활용(필요시 재가공)할 수 있음.

8)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합니다.


- 문의사항

공모전 운영사무국 02-6395-3127

※ 평일 9:00~18:00 운영,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백혜린 에디터]



<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www.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등록번호/등록일: 경기, 아52475 / 2020.02.10   |   창간일: 2013.11.20   |   E-Mail: artinsight@naver.com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형주   |   최종편집: 2021.08.01, 22시
발행소 정보: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205번길 54 824호 / Tel: 0507-1304-8223
Copyright ⓒ 2013-2021 artinsight.co.kr All Rights Reserved

아트인사이트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