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이루마 SOLO ORIGIANAL + EASY 악보집

글 입력 2023.07.07 20:20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글 스크랩
  • 글 내용 글자 크게
  • 글 내용 글자 작게

 

 

합본.jpg

 

 

이루마 데뷔 20주년 기념 [SOLO] 악보집

 

 

주옥같은 명곡들을 모아 발매한 이루마의 첫 번째 오리지널 악보집 [이루마 더 베스트]에 이은, 이루마의 원곡 앨범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이루마의 두 번째 공식 악보 시리즈 [이루마 솔로].

 

원작자의 감성을 충실하게 표현하고, 디테일한 테크닉을 잘 담아낸 이루마의 피아노 악보집 [SOLO]의 오리지널 원곡 버전과, 앨범에 담긴 감성을 충실하게 표현하면서도 보다 많은 연주자들이 좀 더 쉽게 연주할 수 있도록 편곡한 [SOLO]의 쉬운 버전에는, 'Kiss the Rain', 'River Flows In You', 'Destiny Of Love' 등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곡들뿐 아니라 이루마의 연주를 그대로 옮긴 'Spring Waltz', 'If I Could See You Again', 'Joy'와 같은 숨겨진 명곡들까지 14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루마의 곡들을 사랑하지만 쉽게 연주하기 어려웠던 분들을 위해, 원작자가 직접 제작에 참여하여 원곡의 느낌을 그대로 담아낸 [이루마 솔로] 악보집의 쉬운 버전을 통해 이루마의 명곡들을 직접 연주할 수 있다.

 

더불어 공식 악보집 출간을 기념해 스페셜 LP 패키지도 함께 출시되었다. 이루마 친필 사인이 포함된 리미티드 에디션은 200부 한정으로 팬들과 음악 애호가들에게 소장 가치를 더해줄 것이다.

 

이루마는 올해 12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공연을 시작으로 국내 및 해외 월드투어가 시작되며, SOLO 악보집에 수록된 곡들 중심으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

악보집 목차

 

Sometimes Someone

Destiny Of Love

Lost In Island

Shining Smile

Spring Waltz

River Flows In You

Joy

27 May

The Sunbeams, They Scatter

I

If I Could See You Again

It's Your Day

Kiss The Rain

Lord Hold My Hand

 

 

1411.jpg

 


이루마_YIRUMA(Composer / Producer / Pianist) -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는 5세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하여 11세에 영국 유학길에 올라 유럽 음악 영재의 산실인 퍼셀 스쿨에서 작곡 및 피아노 최고연주자 과정을 졸업하였고, 이후 런던대학교 킹스컬리지에 입학하여 현대음악의 거장 해리슨 버트위슬을 사사했다.

 

2001년 대학 졸업 후 한국으로 돌아와 발매한 첫 정식 앨범 [Love Scene]에서는 그동안 한국에서 볼 수 없었던 스타일의 서정적이면서도 친근한 멜로디와 이루마만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감성,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연주 실력과 작곡 능력을 선보이며 대중과 음악계의 큰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이후 현재까지 200여 곡이 넘는 작품을 작곡하고, 20억 이상의 스트리밍 뷰를 기록하며 국내 연주음악가 중에는 독보적으로 일본, 독일, 호주 등지에서도 라이선스 앨범을 발매하였고, 독일과 말레이시아에서 발매한 앨범은 플레티넘까지 달성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뮤지션임을 입증하였다.

 

이루마의 10주년 기념 앨범 [Best Reminiscent]는 미국 빌보드 클래시컬 앨범 차트에서 23주 이상 1위 자리를 차지하였고, 현재까지 무려 150주 이상 차트에 랭크되며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최근 20주년 기념 앨범 [SOLO] 역시 빌보드 클래시컬 차트 9위까지 랭크되며 글로벌 무대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앨범뿐 아니라 공연에서도 이루마만의 감성이 담긴 감미로운 연주로 세계무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뉴욕 카네기홀, 링컨센터, 헐리웃 돌비극장,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대극장 등 세계 각국에서 열린 이루마의 단독콘서트는 매년 전석 매진의 기록을 세우며 국경을 넘어 공감을 이끌어내는 세계적인 연주 공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피아노 연주자로서의 활동뿐 아니라 본인의 곡을 모두 직접 작곡하고, 영화, CF, 애니메이션 OST 및 백지영, 에일리, 샤이니 등 다양한 가수들의 곡 작업에도 참여하며 작곡가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루마는, 사람들에게 힘이 되고 위로가 되는 음악으로 국경을 넘어 세계 많은 이들과 소통하고, 그 음악이 그들 인생의 소중한 순간에 삶의 배경음악으로 기억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작곡과 연주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형주 에디터]



<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www.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등록번호/등록일: 경기, 아52475 / 2020.02.10   |   창간일: 2013.11.20   |   E-Mail: artinsight@naver.com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형주   |   최종편집: 2024.06.21
발행소 정보: 경기도 부천시 중동로 327 238동 / Tel: 0507-1304-8223
Copyright ⓒ 2013-2024 artinsight.co.kr All Rights Reserved
아트인사이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