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9) 오디션 [뮤지컬, 대학로 TOM(티오엠) 2관]

글 입력 2017.09.03 04:57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글 스크랩
  • 글 내용 글자 크게
  • 글 내용 글자 작게


오디션
- 10주년 기념공연 -


뮤지컬오디션_포스터.jpg



올타임 히트 뮤지컬,
그 절정의 폭발력과 에너지!






<시놉시스>


뮤지컬_오디션_공연사진(1).jpg


인생이 오디션인 젊음.
그래도 그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꿈의 이야기!

오늘을 연주하는 아름다운 멜로디.
내일을 믿는 따뜻한 진심!

오늘, 당신의 “꿈의 엔진”은 힘차게 뛰고 있나요?


인디밴드 ‘복스팝’의 지하 연습실. 밴드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한 5명의 젊은이들이 뭉쳤다. 주머니가 가볍다는 것 이외에 별 문제가 없던 이들이 오디션을 앞두고 한창 논쟁 중이다. 이 밴드에게는 조금 더 훌륭한 보컬이 필요하고 조금 더 좋은 리듬이 필요하다.

보컬을 찾아, 좋은 음악을 찾아 갈등하고, 도전하는 가운데에 생기는 희망과 우정. 그리고 희생. 불과 며칠 앞으로 다가온 오디션. 밴드 ‘복스팝’은 어쩌면 예정되었던 사고에 위기를 맞고, 단 두 명의 멤버만이 오디션장으로 항하는데...





<기획 노트>


뮤지컬_오디션_공연사진(3).jpg


액터뮤지션 발굴의 시초라 할 수 있는 창작뮤지컬 <오디션>의 10주년 기념공연이 오는 10월 9일까지 대학로 티오엠(TOM) 2관에서 진행 중이다.

뮤지컬 <오디션>은 2007년 초연 이후 제11회 한국뮤지컬대상 음악상(박용전 작곡) 수상 및 제13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현재까지 전국 1600여회, 누적관객 60만명 돌파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두루 갖춘 탄탄한 창작뮤지컬로 자리매김해왔다.

뮤지컬 <오디션>은 출연배우들이 직접 라이브 연주를 겸하는 한국 최초의 액터 뮤지션 뮤지컬이다. 음악에 대한 순수함으로 뭉친 록 밴드 '복스팝'의 여섯 멤버가 꿈의 무대에 오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공연에 참여하는 배우들은 실제 밴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실감나는 라이브 연주를 위해  연기와 노래 뿐 아니라 악기 연주를 위해서도 많은 시간 연습을 진행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공연은 특별히 10주년을 맞이해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하고 있다. 남자 주인공 '병태' 역으로는 <몬스터>, <미생>, <낭만닥터 김사부> 등에서 주목을 받았던 실력파 배우 강찬,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하여 폭발적인 노래 실력으로 기대를 모았던 김태오, 뮤지컬 <킹키부츠>, <난쟁이들>, <엘리자벳> 등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루키 우지원이 캐스팅 됐다. 천재뮤지션 '찬희' 역으로는 실력파 프로뮤지션인 '이브(EVE)'의 기타리스트 박웅과 '트랙스(TRAX)'의 김정모, '와우터'의 문종민이 출연한다. 또한 카리스마와 안정감을 두루 갖춘 박용전, 유환웅, 최호승이 베이시스트 '준철' 역으로 열연한다. 캐스팅 당시 420대1의 경쟁을 뚫은 허윤혜와 매력적인 보컬의 소유자 손지애, 제현유가 '선아'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밖에도 '다복' 역의 이민재, 최신권, 신지를 비롯해 밴드의 매니져이자 막내인 '초롱' 역의 한송이, 김은비가 작품에 활기를 더한다.

공연 기간 중 마련되는 역대급 스페셜 게스트들의 특별 회차도 큰 기대를 모은다. 초연부터 10주년에 이르기까지 뮤지컬 <오디션>을 거쳐간 수많은 스타들이 작품에 대한 애정으로 10주년 기념공연을 함께 마련했다. 초연공연을 함께 했던 뮤지컬배우 박호산, 이승현을 비롯하여 송용진, 홍경민, 허규, 장덕수, 오의식, 최성욱, 김태령 등이 특별한 무대를 마련해 뮤지컬 <오디션> 매니아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오디션
- 10주년 기념공연 -


일자 : 2017.07.08(토) ~ 10.09(일)

시간
화-금 8시
토 오후 3시,7시
일, 공휴일 오후 2시, 6시
월 공연없음

장소 : 대학로 TOM(티오엠) 2관

티켓가격
전석 5만원

제작
오픈런컴퍼니, 고스트컴퍼니

후원
예술경영지원센터, BC카드, 종로구청

관람연령
만 10세이상

공연시간 : 120분




문의
고스트컴퍼니
02-3445-4407





뮤지컬 '오디션' 커튼콜





공연 REVIEW


콘서트야? 뮤지컬이야?
록그룹 콘서트장에 온 느낌

- KBS 뉴스타임 -


오랜만에 자신 있게 추천할 만한 작품이 생겼다.
바로 뮤지컬 ‘오디션’

- 파이낸셜뉴스 박하나 기자 -


오늘의 일상, 내일의 희망을 노래하는 공연

- 헤럴드경제 -


디저트까지 맛있는 뮤지컬!!
음악을 위해 젊음을 바치는 뮤지컬<오디션>

- 컬쳐뉴스 -


창작뮤지컬 계의 스테디셀러 뮤지컬 <오디션>
젊은 날 품었던 꿈의 따뜻한 온기이다.

- 더뮤지컬 박병성 편집장 -



고스트컴퍼니 ?


고스트컴퍼니는 2016년 9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아티스트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입니다. 컨텐츠 기획 및 제작, 음반기획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7년 뮤지컬 <오디션> 10주년 공연을 기획∙제작하고 있습니다.



오픈런 뮤지컬 컴퍼니 ?


오픈런 뮤지컬 컴퍼니는 단위 프로젝트별로 필요 인력을 구성하여 공연하는 최근의 공연 제작 방식을 탈피하기 위해, 창작 뮤지컬 전문 극단 이라는 취지로 단체를 만들어 지속적으로 전문성 있는 배우 및 스텝을 교육, 육성하고 연중 상시 레퍼토리 공연을 무대에 올림으로써 한국 창작 뮤지컬의 경쟁력 있는 단체가 되고자 합니다.

현재까지 오픈런 뮤지컬 컴퍼니는 <밑바닥에서>,<오디션>,<누가 내 언니를 죽였나> 등 순수 창작 뮤지컬만을 기획/제작해 오고 있으며, 발표하는 작품마다 평단과 대중으로부터 호평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상세 정보>

뮤지컬오디션_웹전단.jpg


[ARTINSIGHT 에디터]



<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www.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등록번호/등록일: 경기, 아52475 / 2020.02.10   |   창간일: 2013.11.20   |   E-Mail: artinsight@naver.com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형주   |   최종편집: 2024.03.28
발행소 정보: 경기도 부천시 중동로 327 238동 / Tel: 0507-1304-8223
Copyright ⓒ 2013-2024 artinsight.co.kr All Rights Reserved
아트인사이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