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2017.08.10~08.15 티엘아이 아트센터 '청소년 여름 음악 축제' 그녀윤양의 프리뷰!

더운날, 각기 다른 시원한 매력으로 들려주는 고전음악과 전통음악 !
글 입력 2017.07.27 17:00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글 스크랩
  • 글 내용 글자 크게
  • 글 내용 글자 작게


1.jpg

 
드디어 그날이 왔다!
매년 여름 전국에서 열리는 청소년 여름 축제.
이번엔 티엘아이 아트센터에서도 열린다!


매년 8월에 '청소년을 위한 음악회'가 열리는 것을 아시나요? 성남을 대표하는 문화공간인 '티엘아이 아트센터'에서도 <청소년 여름 음악 축제>가 시작됩니다. 티엘아이 아트센터에서 준비한 청소년 음악회가 어떻게 준비되었는지 알아볼까요?


01705_tli_청음_포스터_최종.jpg
 

# 여름방학 청소년을 위한 특별한 음악 이야기!

청소년을 위한 음악회의 목적은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서 즐겁고 유익한 음악적 경험을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전해주기 위함입니다. 이번 티엘아이 아트센터의 8월 공연 <청소년 여름 음악 축제>는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클래식 음악부터 전통음악까지 익숙하고도 유명한 곡으로 '가일 플레이어즈, 포유뮤직, 임하나 & 양수에 피아노 듀오, 예술단 오산, 트리오 아모르'가 헨델과 하이든, 베토벤, 슈베르트 등 고전음악부터 피아졸라의 탱고 음악과 영화 미션, 여인의 향기 등에 수록되었던 OST 명곡을 들려줄 예정이랍니다. 또한 사물놀이, 북춤, 전통연희 등으로 우리나라의 음악도 들려줄 예정이라 하오니 절대 놓쳐선 안되겠죠?


왠지 어려울 것 같아요!
(눈물눈물)


어려울 것 같다고요? 모든 연주자들은 항상 청중을 배려한답니다.
이번 티엘아이 아트센터에서 열리는 8월 공연 <청소년 여름 음악 축제>는 '재미있고 편안한 해설'이 함께 있기에 여러분들의 이해를 도와줄 거예요! 8월 11일부터 5일 동안의 모든 공연은 매회 다른 연주자들과 매회 다른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있으니 비교해보면서 감상하는 것도 좋겠네요!


가일플레이어즈.jpg
 

#8월 10일, 가일 플레이어즈

티엘아이 아트센터의 <청소년 여름 음악 축제>는 가일 플레이어즈의 연주로 화려하게 시작됩니다.
가일 플레이어즈는 '하나의 아름다운 소리'라는 뜻으로 연주자 각자가 자신의 개성 및 색깔을 앙상블을 통해 최고의 울림으로 만들어 내고자 창단한 앙상블 팀입니다. 일단 사람 수가 많아서 소리가 풍부해 고전 명곡들을 과연 어떻게 들려줄지 그녀윤양도 궁금하네요! 탄탄한 기획력과 연주력으로 이미 청중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가일 플레이어즈의 첫 시작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포유뮤직.jpg
 
 
#8월 11일, 포유 뮤직

'당신을 위한 음악'이라는 팀 이름 그대로 현재 병원과 보육원, 요양원 등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음악선물을 해오고 있답니다.
특히나 국내를 비롯하여 해외 여러 나라에서 8년째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팀인데요! 뛰어난 연주 실력을 자랑하지만 '이웃'을 위한 음악적 나눔에 더욱 힘쓰고 있어 매년 정기연주회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하고 있습니다. 
사랑 가득한 포유뮤직이 들려주는 유명하고도 친숙한 우리들의 클래식을 어떻게 들려줄까요?



피아노듀오.jpg
 
 
#8월 12일, 양수아 & 임하나 피아노듀오

양수아&임하나 피아노 듀오 팀에서의 특징이라면 '사제지간'이라는 점이에요. 그녀윤양도 피아노 전공자로 사제지간의 연주는 정말 꿈인데요! 
이렇게 듣기만 해도 흐뭇한 사제지간이 만들어낸 하모니는 어떨지 궁금하면서도 가슴 벅찹니다!
두 연주자 모두 독일에서 공부하였고 저명한 콩쿠르에서 수상한 실력파라는 사실을 덧붙이며 '피아노'라는 악기로 두 연주자가 함께 만들어 내는 '소리의 무한 가능성'을 무대 위에서 펼쳐낸다 합니다. 이점 기억하시며 감상하면 좋을 것 같네요!


예술단오산3.jpg
 
 
#8월 13일, 예술단 오산

'오늘도 니나노~!' 듣기만 해도 흥겹고 에너지가 넘칩니다. 예술단 오산은 풍물에 쓰이는 다섯 악기 '꽹과리, 징, 장구, 북, 소고'가 만들어 내는 '큰 산'을 뜻한다는 의미로 대중과 소통하는 음악을 들려주고자 합니다. 또한 큰 산을 이루어 앞으로 크게 나아가자는 포부를 가지고 2002년에 창단한 '전통 연희단체'인데요! 팔방미인 재주꾼들이 모여 누구나 스스럼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와 부모님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이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큰 만큼 예술단 오산을 통해 국악의 즐거움을 마음껏 누려보아요!


아모르.jpg
 
 
8월 15일, 트리오 아모르

세 명의 여성으로 구성된 트리오 아모르. 꼭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 같네요! 아트센터 시즌 연주 <청소년 여름 음악 축제>의 마지막 무대를 꾸며줄 트리오 아모르는 피아니스트 이가은,플루티스트 이지혜, 김현경으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독일에서 함께 공부하면서 현재까지 함께 뜻을 모아 국내외 크고 작은 무대에서 최상의 연주 기량을 선보이며 수준 높고 다양한 레퍼토리로 때로는 편안하게, 때로는 진지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음악의 저변 확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트리오 아모르의 연주는 어떨까요? 선녀들의 하모니가 궁금하시죠!

 
티엘아이 아트센터의 8월 공연 <청소년 여름 음악 축제>는 다른 청소년 음악회와는 달리 우리의 전통에 대해 배우고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그녀윤양이 자신있게 말씀드리며 추천합니다!


우리 모두 티엘아이 아트센터에서
음악과 함께하는 여름을 즐겨요~


01706_tli_청소년음악회-웹배너수정3.jpg
 

아트인사이트2.png
 

[그녀윤양 에디터]



<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www.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등록번호/등록일: 경기, 아52475 / 2020.02.10   |   창간일: 2013.11.20   |   E-Mail: artinsight@naver.com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형주   |   최종편집: 2024.04.25
발행소 정보: 경기도 부천시 중동로 327 238동 / Tel: 0507-1304-8223
Copyright ⓒ 2013-2024 artinsight.co.kr All Rights Reserved
아트인사이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