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누구나 즐길 수 있는 Live Experience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

글 입력 2017.01.06 12:59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글 스크랩
  • 글 내용 글자 크게
  • 글 내용 글자 작게


문화가 된 영화 ‘스타워즈’를 직접 실감하고 체험하는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 한국에 처음 온다

-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스스로 미션을 수행하는 새로운 형식의 실감 체험
- 스타워즈 영화를 재현한 3D 프로젝션, 가상현실 등 IT첨단기술 선보여
- 가족, 친구와 함께 이젠 문화가 된 스타워즈의 세계를 새롭게 경험한다.


_RogueOne_poster_A2_outline-2.jpg
 

‘스타워즈’의 세계를 직접 실감하고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어트랙션 전시 이벤트,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Star Wars Rogue One Experience)”이 오는 12월 한국에서 처음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28일 신작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개봉에 맞춰 12월 29일부터 내년 4월 9일까지 디즈니코리아의 협력사인 글로벌 종합 광고대행사 덴츠코리아 주최로 스타필드 하남 옥외 특별 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1.jpg
 
2.jpg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은 스타워즈의 세계를 무대로 한 실감 체험(Live Experience) 행사로 3D 프로젝션, 가상현실 체험(VR) 등 첨단 IT 기술을 활용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어트랙션을 통해 스타워즈의 세계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다.
군번줄처럼 스타워즈 로그원 특별전 목걸이를 준다. 새로운 방을 들어갈 때마다 리더기에 목걸이를 갖다 대면 다음 방으로 들어갈 수 있다.


3.jpg
 
 
특히 영화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의 내용을 토대로 한 이번 행사는 관람객이 저항군 신병으로 모집된다는 설정에서 출발한다. 입장 등록 및 대기 공간은 저항군들과 스타워즈 영화를 통해 친숙한 드로이드들로 분주하며, 관람객들이 신병으로서의 고유 ID를 부여 받고 저항군으로 등록 후 스페이스 항해를 떠나게 되는 등 행사장 입장부터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미션을 수행하면서 실감 체험을 진행하도록 구성돼 있다.


4.jpg
 
5.jpg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 행사 관계자는 “영화 스타워즈를 모르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구성했다.”며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은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행사인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실감 체험형 어트랙션을 통해 스타워즈의 세계를 새롭게 경험하고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6.jpg
 
 
스타워즈 가면에 직접 LED디자인을 해서 입혀볼 수 있는 체험도 할 수 있다.


7.jpg
 
 
어린이들을 위해 레고도 마련되어 있다. 레고로 만들어진 다양한 스타워즈 캐릭터들이 전시되어 있다.


8.jpg
 
 
한편,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스타워즈의 첫 스핀 오프 영화로 평범했던 사람들이 한 팀이 되어 제국군의 거대 전투용 인공 위성 데스스타의 설계도를 훔쳐 전 우주에 새로운 희망을 주는 내용으로 이전 스타워즈 시리즈를 한편도 안 본 관객들도 즐길 수 있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행사 소개​
​Rebel
Visitors will experience their first space travel
 
관람객은 입장과 동시에 저항군의 우주 비행선에 탑승하게 된다.
제국군에 저항하는 저항군 신병이 되어 우주로 여행을 떠난다는 설정이로 입소절차가 끝나면 개인별 고유 ID가 발급되고 신병으로 등록된다.
 
Space Battle
Fight back! - Warp to Yavin
 
미션 브리핑을 받는 도중 제국 군의 공경이 시작되고, 브리핑은 중단된다.
제국 군의 공격을 피해 수송선을 타고 '야빈 행성'으로 탈출을 시도한다.
 
Interactive Game
Fight back! - Interactive game experience
 
제국 군의 군대에 맞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미션이 기다린다.
자신에게 부여받은 ID를 통해 수행한 미션의 성공 등을 체크할 수 있다.
 
My Star Wars
Design your own Star Wars items
 
자신만의 디자인을 만들고 ID와 연동되어 MD로 구입이 가능하다.
스타워즈 정식 라이선스로 제작된 다양한 MD를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Memories
Take Star Wars home with you
 
기념사진과 다양한 MD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미션 수행을 통해 누적된 자신의 데이터가 ID와 연동되어 맞춤형 구입이 가능하다.
행사장에서만 판매하는 스페셜 에디션 등 특별한 상품 구입의 기회가 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스타워즈 로그원 특별전 홈페이지(http://www.starwars-exp.com)를 참고하면 된다.

 
[이경민 에디터]



<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www.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등록번호/등록일: 경기, 아52475 / 2020.02.10   |   창간일: 2013.11.20   |   E-Mail: artinsight@naver.com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형주   |   최종편집: 2024.04.19
발행소 정보: 경기도 부천시 중동로 327 238동 / Tel: 0507-1304-8223
Copyright ⓒ 2013-2024 artinsight.co.kr All Rights Reserved
아트인사이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