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1) 청춘밴드ZERO [뮤지컬, 대학로 세우아트센터]

글 입력 2016.11.04 23:36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글 스크랩
  • 글 내용 글자 크게
  • 글 내용 글자 작게


청춘밴드ZERO
- 청춘을 향한 위로!! -


청춘밴드_포스터_A2_(발송용).jpg


*
ART insight 프리뷰 키워드

청춘
뮤지컬
콘서트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공연



2년 만에 다시 돌아온
청춘을 향한 위로!!
콘서트뮤지컬 < 청춘밴드ZERO >






<시놉시스>


IMGP1839.jpg
 

5인조 락밴드 <블루스프링>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해 최종 Top4까지 진출한 실력있는 밴드라 자부하지만, 프로그램 심사위원이며 아이돌 기획사 사장인 '황용'은 "블루스프링의 음악은 쓰레기에 가깝다"며 독설을 내뱉는다. 계속되는 독설에도 초인적인 인내심을 발휘하며 참고 또 참았던 <블루스프링>의 리더 '최강인'은 급기야 생방송 도중 '황용'에게 손가락 욕을 날리고 반항하며 초유의 방송사고를 일으킨다.

<블루스프링>의 도발에 발끈한 '황용'은 자신이 가진 모든 힘을 이용해 그들을 괴롭히고, 공연과 방송출연 등 모든 활동을 막아버린다. 무대에 설 수 없게 되자 멤버들은 사기가 떨어지고 삶이 점점 괴로워지면서 멤버들 사이에 불화까지 생겨난다.

날이 갈수록 더해지는 횡포에 흔들리기 시작하는 <블루스프링> "Rock Will Never Die!" <블루스프링>은 외부의 압력에도 꿋꿋하게 자신들의 음악 세계를 지키며, 포기하지 않는 청춘의 힘을 무대 위에서 펼쳐 보일 수 있을까.





다시 한 번,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공연

콘서트 뮤지컬 '청춘밴드ZERO'는 
꿈과 희망을 지켜 나가는 청춘들의 자화상을
도발적이지만 유쾌하고도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다.

불쑥불쑥 찾아오는 시련과
반복되는 일상을 탈출하여 청춘의 열정
온 몸으로 받아 에너지 업을 느껴보자!





청춘밴드ZERO
- 청춘을 향한 위로!! -


일자 : 2016.11.15 ~ 12.31

시간
화수목금 20시 / 토 3시,7시 / 일요일3시

장소 : 대학로 세우아트센터 (종로구 동숭동 1-86)

관람가 : 만 12세 이상

공연시간 : 100분

티켓가격
R석 50000원
S석 40000원

제작주최 
으랏차차스토리
세우아트센터

공연특징
가변무대로 소극장부터 중극장(700석)까지 가능
콘서트 형식의 뮤지컬로 관객과 함께 뛰고
즐기는 뜨거운 앙코르무대




문의
으랏차차스토리
070-4203-7789





<기획의도>

IMGP0973.jpg
 

눈 앞의 일들을 바라보며 살아가기에 바쁜 세상에 '꿈'이라는 단어는 생소하기 그지없다.

청춘밴드제로는 모든 이들에게 꿈에 대해서 이야기 한다. <블루스프링>이라는 밴드도 세상의 수많은 역겨와 팀의 불화로 자신의 꿈을 외면하려 하지만 그런 문제들을 이겨내고 다시 한 번 도약하려 한다. 그들에게 성공이냐, 실패냐는 중요치 않다. 그들은 꿈을 향해 용기내어 자신을 던진다.

꿈을 이루지 못해도 내가 무엇을 꿈꾸고 살아가는지, 내가 좋아하는 일은 무엇인지, 나는 누구인지에 대한 부분을 관객들에게 이야기 하고 싶다. 각박한 시대에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가슴에 '꿈'이라는 단어를 심어주고 싶다. 꿈을 이루려 노력하고, 혹은 이루지 못하더라도 나의 꿈에 대해 생각해보고 시대, 사회, 타인을 위해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가장 중요한 세상의 중심. 바로 '나'를 돌아볼 수 있는 공연이 되었으면 한다.





감상 POINT


IMGP0860.jpg


1.
당신의 청춘을 향한 응원!

2010년부터 이어진 청춘시리즈.
2013년 시즌 4까지,
한국을 넘어 중국 초청 공연에서
매회 뜨거운 사랑으로 100% 매진기록을 세운
그 작품!

 2011년 중국 초청공연에서 전 좌석 매진 기록을 세우고, 2014년 성수아트홀에서 관객평점 9.5점을 기록한 콘서트뮤지컬<청춘밴드ZERO>가 2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 해외 라이선스와 스타캐스팅을 앞세운 블록버스터 공연에 밀리지 않고, 오로지 작품의 매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작품의 반가운 귀환이다.
 

2.
화려한 퍼포먼스와 강력한 사운드!

당신의 심장을 멎게 할 바로 그 공연
배우들의 100% 라이브 연주!
드라마 속에 녹아있는 재미와 감동이
당신의 가슴에 불을 지핀다!

이 작품은 락 밴드 ‘블루스프링’ 멤버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도발적이지만 유쾌하고 섬세하게 그려냈다. <청춘밴드ZERO>는 현실의 어려움 속에서 꿈과 희망을 지켜 나가는 청춘들의 자화상을 볼 수 있는 작품으로 관객들의 연령에 관계없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다양한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어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심장을 뛰게 하는 강력한 사운드와 세련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으며, 무엇보다 배우들이 직접 연주하는 100% 라이브무대를 즐길 수 있다.


IMGP1399.jpg
 

3.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연!

10대의 꿈과 희망을!
20,30대의 열정을!
40,50대의 추억을!
목표가 아닌 꿈을 위해
살아내는 모든 세대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해 줄 콘서트 뮤지컬

2016년 으랏차차스토리의 세 번째 라인업으로 무중력추리극<형제의밤>과 본격내레이션격정멜로극<달빛크로키>에 이어 조선형 연출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았다. 조선형 연출은 ‘나이를 막론하고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청춘이다.’라고 언급하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청춘들을 위하여 학생할인, 직장인할인, 수험생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으랏차차스토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많은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기획/제작
으랏차차스토리?

만나면 힘이 되는 곳, <으랏차차스토리>는 연극과 뮤지컬, 갈라쇼와 콘서트 등 무대공연콘텐츠를 기반으로 영상과 음원에 걸친 멀티문화콘텐츠를 제작하는 프로덕션이다. 으랏차차스토리만의 독특한 느낌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받으며, 국내 순수창작극의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주요작품

창단공연 무중력추리극
<형제의 밤>

콘서트 뮤지컬
<청춘밴드 ZERO>

본격내레이션격정멜로극
<달빛크로키>





<상세 정보>

청밴_상세_일정포함_161019.jpg
 

[유지은 에디터]



<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www.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등록번호/등록일: 경기, 아52475 / 2020.02.10   |   창간일: 2013.11.20   |   E-Mail: artinsight@naver.com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형주   |   최종편집: 2024.04.23
발행소 정보: 경기도 부천시 중동로 327 238동 / Tel: 0507-1304-8223
Copyright ⓒ 2013-2024 artinsight.co.kr All Rights Reserved
아트인사이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