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노트] 마지막 동 동화작가, 약한 사람을 위해 동화를 쓰기 시작하다. [기획 노트] 무무 - 삶 타인이 아닌 나를 위한 첫 선택, 자유를 향한 한 남자의 첫 ... [칼럼] 그리스 보물전 - 아가멤논에서 알렉산드로스 대왕까지
[칼럼] 신건우 · 이윤 전시를 통해 동시대적 예술 어휘를 가늠하는 동시에, 신화적... [서평] 다락방 미술관 - 에누리 없는 치열한 인생과 그 속에서 피어난 세기의 걸작들 [칼럼] 지금, 여기의 독 서울프린지페스티벌2019 참가작품을 통해 읽는 경향 분석
실시간 콘텐츠 [기획 노트] 마지막 동화 - 2019 신진연출가전2019/08/20 23:07 동화작가, 약한 사람을 위해 동화를 쓰기 시작하다. [기획 노트] 무무 - 삶의 온전한 주인이 된다는 것2019/08/16 23:14 타인이 아닌 나를 위한 첫 선택, 자유를 향한 한 남자의 첫 몸짓. [칼럼] 그리스 보물전 - 신화와 역사가 숨 쉬는 영원한 그리스의 세계2019/08/15 23:06 아가멤논에서 알렉산드로스 대왕까지 [칼럼] 신건우 · 이윤성: Nu Defiance2019/08/14 21:51 전시를 통해 동시대적 예술 어휘를 가늠하는 동시에, 신화적 상상력이 주는 즐거움과 익숙하고도 낯선 감각으로 새롭게 인식되는 세계의 재발견을 기대한다. [서평] 다락방 미술관 - 그림 속 숨어있는 이야기2019/08/06 17:08 에누리 없는 치열한 인생과 그 속에서 피어난 세기의 걸작들 [칼럼] 지금, 여기의 독립예술 - 서울프린지페스티벌20192019/07/20 20:45 서울프린지페스티벌2019 참가작품을 통해 읽는 경향 분석 [칼럼] 잘 차려진 진수성찬 같은 공연, "카르멘"과 "함익"2019/03/28 18:51 <카르멘>과 <함익>. 메뉴 하나씩 맛보듯이 독자들과 두 공연에 대해 들여다보고자 한다.